S P A C E D I R E C T O R
공간디렉터란??
행사를 준비하자면 음식준비도 중요하지만 머니머니해도 공간을 잘 꾸며야합니다
기업행사/송년회/컨셉파티/결혼식/홈파티등
많은 손님들을 초대해서 예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든다는것은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이런 전문업체를 따로 알아본다는 것도 만만치는 않습니다
플로리스트를 만나면 오로지 플라워에 대한 미팅을해야하고
이벤트업체를 만나면 음향과 조명에 대한 미팅을 따로해야합니다.
렌탈업체는 오로지 천막설치와 의자테이블만을 상담해주죠
이런 업체들을 일일이 다 만나서 각기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행사관련된 의견을 조율한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으며 또 이렇게 해서
행사장에 세업체가 동시에 와서 세팅을 하게 될경우
뜻하지 않은 충돌이 생경 행사에 지장이 생길 확율이 아주 높습니다.
이를 위해 공간디렉터가 필요합니다.
공간디렉터는 행사의 전체적인 컨셉을 잡아서 의뢰인을 대신해서
필요한 업체들을 선별하여 의뢰인이 신경쓰지 않게 모든 행사에 대한
구성과 준비를 대행해줍니다.
만일 공간디렉터가 없다면 의뢰인이 행사에 대한 컨셉도 잡고
업체도 핸들링해야하는 엄청 머리아픈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레이스K에서는 "비비드블룸"이라는 공간디자인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플로리스트는 물론이고 인테리어 컨셉디렉터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근무하고 있기때문에 행사준비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차별화되고 멋진 공간디렉팅을 제공받으실수 있습니다